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7년 중요한 일 중의 하나가 과학과 신학의 대화 (과신대)를 세우는 일입니다. 감사하게도 하나하나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신대는 약 2년전에 페이스북 그룹으로 시작했고 과학과 신학 사이에 다리를 놓는 일을 목표로 교육과 연구를 사역으로 삼는 단체입니다.


작년에는 1회 2회에 걸쳐서 과신대 포럼도 열었고 올해는 과신대 콜로퀴움도 열고 교회에서 배우기 힘든 과학과 신앙의 주제들을 교육하는 기초과정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국교회가 창조를 바르게 교육하고 과학에 대한 이해를 새롭게 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진 많은 분들이 힘을 모아주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과학과 신학의 대화 (과.신.대)에 입회 신청을 받습니다. 과신대 홈페이지는 내용을 조금더 단장한 뒤에 공개하기로 했고 회원등록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정식으로 과신대 회원이 되시려면 입회신청서를 작성하시고 1만원의 입회비를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과신대 회원은 매달 1만원 이상의 후원회비를 작정해야 합니다. 입회신청서를 작성하실 때 입회비를 납부하고 후원금은 약정해 주시면 가입신청이 완료됩니다. 후원회비는 가입신청 후에 매달 자동이체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직 CMS가 안됩니다)


과신대 멤버는 과신대 콜로퀴움과 같은 행사에 신청비를 따로 내지 않아도 초대손님으로 오실 수 있으며 과신대 포럼이나 과신대 기초과정 등은 할인된 등록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과신대 홈페이지에서 회원 전용 게시판과 회원 전용 자료들을 사용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론 회원으로서 혜택을 누리려는 마음보다는 과신대의 교육과 연구사역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후원회비를 내 주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과신대 페북 담벼락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하겠지만 자료정리와 공지사항, 과신대 사역 안내 등 다양한 기능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예정입니다. 


과신대 회원등록에 관해 널리 알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과신대 입회 신청하러가기 
https://docs.google.com/…/1FAIpQLSftvj4cMP6OJQ…/formResponse



과신대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직 기부금 공제는 되지 않습니다. 향후 기부금 공제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 회원 신청, 후원회비, 그리고 정기 후원금은 이 계좌로 받을 예정입니다.


신한은행 100-032-022282 (과학과신학의대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별아저씨
TAG


eXTReMe Tra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