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종교 이슈

과학과 신학의 대화 단체 회원 가입 및 후원방법

별아저씨의집 2017. 12. 28. 23:14

[과학과 신학의 대화]는 과학과 무신론이 던지는 다양한 도전에 응답하고 균형있는 창조신앙을 세우기 위해 연구와 교육을 중심으로 사역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과학과 신학의 대화로 교회를 섬기기 위해 교육과 연구 사역을 중점으로 기초과정 강의, 콜로퀴움, 포럼, 북클럽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과신대 사역에 함께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과 후원약정을 통해 정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과신대 입회신청서를 작성하고 정기후원서를 제출하시면 확인을 거쳐 과신대 정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입회신청서 작성 링크
https://goo.gl/forms/GCfDzz9jVN4dlCZT2

CMS 후원서 작성 링크 (후원하는 단체로 ‘과학과신학의대화’를 선택해주세요.)
https://goo.gl/Kkpw05


<정회원 및 정기후원>

정회원은 과신대에서 제공하는 강좌 및 행사등에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기후원 CMS 자동이체가 등록되신 분들께는 확인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과신대 정기후원은 한빛누리재단을 통해 CMS 자동이체로 이루어집니다. CMS 출금 시 후원자의 통장에는 <한빛누리공익기금>으로 표기됩니다. 

- 후원 명단은 매달 발행되는 소식지인 <과신대 뷰>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상세내역 확인은 개별적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후원금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월 10만원 이상 후원 약정을 해주신 분들은 <후원이사>로 모십니다.

- 과.신.대 회원가입 없이 CMS 정기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정기후원>

후원자로 등록을 원치 않는 경우나 1회만 후원하고자 하는 경우 비정기후원 계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정기후원계좌: 국민은행 343601-04-116092 <예금주 : (재)한빛누리(과학과신학의대화)>


-  비정기후원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개인 정보 등록이 필요하니 입금후 문의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정기후원자들도 추가로 비정기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후원>

해외에 계신 분들은 Paypal 을 통해 후원할 수 있습니다.  e-mail 인보이스를 통해서 후원이 가능합니다. 해외후원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과신대 이메일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scitheo.office at 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