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종교 이슈

과신대 입회 및 후원 안내

별아저씨의집 2017. 3. 23. 10:35


[과학과 신학의 대화] 단체가 설립되었습니다. 과학과 신학의 대화 (이하 과.신.대)는 과학과 신학을 연구하고 교육하는 비영리단체입니다.


드디어 과.신.대. 입회 신청을 받습니다. 과신대 홈페이지는 내용을 조금더 단장한 뒤에 공개하기로 했고 회원등록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정식으로 과신대 회원이 되시려면 입회신청서를 작성하시고 1만원의 입회비를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과신대 회원은 매달 1만원 이상의 후원회비를 작정해야 합니다. 입회신청서를 작성하실 때 입회비를 납부하고 후원금은 약정해 주시면 가입신청이 완료됩니다. 후원회비는 가입신청 후에 매달 자동이체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직 CMS가 안됩니다)


정기적으로 후원회비를 내는 과신대 회원은 과신대 콜로퀴움과 같은 행사에 신청비를 따로 내지 않아도 초대손님으로 오실 수 있으며 과신대 포럼이나 과신대 기초과정 등은 할인된 등록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과신대 홈페이지에서 회원 전용 게시판과 회원 전용 자료들을 사용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론 회원으로서 혜택을 누리려는 마음보다는 과신대의 교육과 연구사역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후원회비를 내 주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과신대 페북 담벼락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하겠지만 자료정리와 공지사항, 과신대 사역 안내 등 다양한 기능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예정입니다. 과신대 회원등록에 관해 널리 알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과신대 비젼 선언문


과신대는 창조주 하나님과 구원자 예수 그리고 성령의 사역을 신앙으로 고백하며 성경의 귄위를 인정하고 일반계시를 통해 주시는 하나님의 지혜를 추구합니다. 과학과 신학의 균형잡힌 대화를 바탕으로 다음의 2가지 비젼을 갖고 있습니다.


  1. 하나님의 창조세계를 연구하는 과학의 결과와 하나님의 특별계시인 성경의 내용을 함께 읽어가며 창조주와 창조세계를 연구합니다. 이를 위해 과학 및 일반학문과 신학의 대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1. 과학과 신학의 대화를 통해 창조주와 창조세계를 바르게 배울 수 있도록 한국교회에 균형있는 교육을 제공하며 이를 위해 목회자들과 함께 노력합니다.


과신대 활동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며 연구와 교육 사역 및 자원봉사에 동참하시기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신대 회원등록을 하시려면 회원등록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입회신청서 작성하러 가기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tvj4cMP6OJQD2ki8SY8mrSZLk70JleUItOQvZtEX3iMNdHA/viewform


과신대 회원으로 등록하진 않지만 과신대 사역을 재정적으로 후원하실 분들은 위해서 후원약정을 할 수 있는 싸이트를 마련했습니다. 

후원약정서 작성하러 가기

https://goo.gl/forms/MIfwMJxquy2iKGDo2


과신대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직 기부금 공제는 되지 않습니다. 향후 기부금 공제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 회원 신청, 후원회비, 그리고 정기 후원금은 이 계좌로 받을 예정입니다.


신한은행 100-032-022282 (과학과신학의대화)